티스토리 뷰

맛있다/VISIT

대구 맛집 성주막창

Yella 2018. 10. 11. 10:13

대구 서문시장에 신혼이불을 사러 갔는데

대구하면 막창이니까

대구에서 유명한 성주막창집을 가게 되었어요!



일단 성주막창의 메뉴판입니다



기본찬들이 너무 혜자아닌가욤

계란찜, 오뎅국, 탕수육, 사진엔없지만 단호박샐러드, 쌈채소, 파채무침, 양파채절임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갔는데 부모님도 만족하셨어요 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생막창 3인분이 나왔어요

그리고 옆에 콩나물무침이랑 김치도 같이 구워먹고

모짜렐라 치즈도 찍어먹으라고 주시는데 저희는 그냥 퍼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양녕막창 바로 시키시면 치즈랑 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열심히 구워서 먹어줍니다



생막창 3인분 먹고 나서 주문한 양념 막창!

이거이거 소스맛이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막창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매콤 달콤 하고 맛있었습니다

나중엔 생막창 2인분 양념막창 2인분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직원분들이 빠릿빠릿 하다구 해야되나

일 되게 열심히 해주시고 

중간중간 판도 긁어주시고

손님이 많아 바쁜 와중에도 서비스도 만족했습니다

사장님이 인건비를 안아끼시나봐요 굳굳!

사진엔 없지만 나갈때 식혜랑 파랑색스무디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식혜 두잔 들고 테이크 아웃했습니당

들고가기 편하게 플라스틱컵, 돔리드, 빨대까지 다 있었어요


다음에 대구막창 먹을 일 있으면 여기 또 갈꺼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