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서 낙곱새를 먹었었는데

서산에도 낙곱새가 있었어요

서산 낙곱새는 유소춘의 낙곱새라는 체인점이에요

메뉴판은 찍은줄 알았는데 없네요ㅠㅠ

서산 유소춘의 낙곱새에 올라온 메뉴판 대신 올려드려용~


제가 시켜서 먹은 A세트 입니다

위에있는 치돈!!!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한 2개월전에 가서 먹었던거구요

사장님 부부가 정말 친절하셨던 기억이있어요

이번엔 집에서 먹고싶어서 전화드려서 포장해달라고 부탁드렸죠

포장 2인분 가격은 22,000원

계산할때 천원씩 더 올랐나 싶었지만

알고보니 포장, 배달요금 별도...

2인분 주문했구요

더 필요한 반찬 없냐구 여쭤보셔서

그냥 부추만 더 달라고했어요

요렇게 친절하게 끓여먹는 방법까지!!!

집에서 당면이랑 라면사리 더 넣어서 먹었더니 둘이서 배 터지는줄ㅋㅋㅋ

일단 당면이랑 라면사리 넣기전의 모습이구요

익은 사진은 ...없어요 ㅋ̤̫ㅋ̤̮ㅋ̤̻

먹느라 정신없었나봐유

나중에 또 집에 포장해와서 푸짐~~하게 먹어야겠어요

보통맛했는데 저는 잘먹었고 남편은 맵다고 물마시면서 먹었거든요

나중에 남편을 고려해서 순한맛으로 먹어야겠어요


매장에서 먹을때 후기쓰면 사리나 음료수 주던데 저는 포장해와서 암것도 없쥬...?

그래도 나중에 또 먹으러 갈께요

다음 지도 후기에 불친절했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그분이 알바생이였는지 몰라두

저는 요번이 세번째인데 먹을때마다 친절하다고 느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