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이랑 서울대입구에서 커리를 먹고
인스타로 찾아본 서울대입구카페!!!
샤로수길에 있는 카페인데 더치베이비 비주얼에 반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처음 갔더니 저희 앞에 웨이팅이 3팀이나 있더라구요
그래서 샤로수길이나 구경하자 싶어서
돌아다니면서 다른카페 가려고했는데
마땅히 갈곳이 없는데다가 황홀경에 꼭 오고싶어서
샤로수길 한바퀴 돌고 왔더니 자리가 생겨서
들어왔어요!!




일단 저희가 주문한 음료들!!!
저는 딸기쉐이크?를 주문했고
친구들은 홍차라떼와 차가운비엔나커피를 주문했어요
저 음료 이름이 갑자기 생각안나요 ㅋㅋㅋㅋㅋㅋ
스벅 콜드폼콜드브루만 계속생각남ㅋㅋㅋ

제가 원래 생크림을 좋아하는데요
음료 위에 올라간 크림이 너무 맛이없더라구여ㅠㅠ
그래서 크림은 안먹고 밑에껏만 먹었는데
크림은 별로였지만 밑에 음료가 맛있었어요
물맛나는 음료 싫어하는데 물맛도 안났어요!

​​​​​​​​​​​​​​​​​​​​​​​​​​​​​​​​​​​​​​​​​​​​​​​​​​​​​​​​​​​​​​​​​​​​​​​​​​​​​​​​​​​​​​​​​​​​​​​


그리고 음료를 마시며 사진찍으면서 한참 놀다보니
나왔던 더치베이비!!
제가 이 비주얼에 반해서 찾아왔지요
카페에서 웨이팅이라는것도 처음 해보구요

​​​


시럽을 같이주는데 이건 시럽 붓고나서의 사진이에요~

결론은 비주얼 깡패이고 또 저기 찾아가서 먹고싶어!!!그런맛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황홀경 카페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좋아요
조명이라던지 테이블이라던지ㅠㅠ
사진도 넘나 잘나와서 친구랑 저랑 셀카찍고 프사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담에 남친델꼬 꼭 다시 가고싶은 황홀경이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