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 롯데타워몰에서 유명한 테이스팅룸에 갔어요!
저는 예약을 하고가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테이스팅룸 위치는 5층 입니다

정확한 위치를 몰라서 저는 안에있는
안내도를 보고 찾아갔어요


테이스팅룸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다 영어네요;;
설명은 한글이구...주문할때 뭐라고 해야될지 몰라서 버벅임ㅋㅋㅋㅋㅋ


원래 모히또를 주문하려고했는데
모히또가 솔드아웃이라그래서 급하게 바꾼 스파클링와인!
저렇게 와인잔 채워서 두잔이면 끝나더라구요...


그다음 나온 쭈꾸미 오일 파스타
안에 마늘도 들어가있고 쭈꾸미도 많이 들어가있구
짭쪼름하면서 마늘향나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대했던 곱창잠발라야!!
위에 하얀게 뭔가했더니 수란이래요
수란을 터뜨려서 밥이랑 잘 비벼줍니다
그리고 맛있게 먹어줍니다
곱창안에 곱이 한가득!
밥은 짜장맛이 났던거같아요
남자분들이 좋아할맛입니다
저는 둘다 맛있었구요!!!


저희는 디저트도 여기서 다 해결했는데요
원래는 오레오빙수를 먹으려다가
오레오빙수가 솔드아웃이래서
프라이팬 쿠키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건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맛!!
맛있어요


그리고 또 주문한 블루 벨벳 케이크
처음에 직원분이 한번 컷팅해주시는데
컷팅하시기전에 사진찍으라고 해주시더라구요
친절하신 분입니다 ㅎㅎㅎ
컷팅하고 안에 있는 생 블루베리랑같이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안에 블루베리식감이
뭔가 생블루베리라기보다는 냉동블루베리를 해동해서 먹는느낌에 더 가깝긴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지만요
슈가파우더 때문에 기침 엄청나게 많이 했어요ㅋㅋㅋ
위에 하얀크림은 요거트맛이여서 상큼하고 적당히 단맛이였어요

결국 배불러서 디저트들은 남겼어요ㅜㅜ

​가격만 아니면 다음에 또 가고싶은 테이스팅룸 이였습니다
이때 십만원 가까이 나온걸로 기억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