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서 수원 베이비페어에 갔었어요

생각보다 규모는 작았지만 있을건 다 있는 그런 베페였어요

꼭 사야겠다고 마음먹었던건 디럭스 유모차와 카시트였지요

처음 오르빗을 파는 곳에서 오르빗G5를 봤는데 너무 이쁜거에요~

다른곳에 유모차를 보러갔지만

가족들이 여기껀 무슨 할머니들이 끌고다니는거 같다며(다른브랜드들 죄송합니다...)

오르빗이 젤이쁘다고 오르빗으로 신생아 유모차를 구매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오르빗매장을갔지요

일단 유모차가 360도 회전이되고 아이가 누워있는 각도조절도되더라구요

그점이 젤 마음에 들었고 프리미엄 유모차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고민됐던건 색상!!!

디피제품은 베이지에 로즈골드 프레임이였어요

로즈골드가 지금 보기엔 이쁜거같지만 나중에 계속 보다보면 질릴거같은느낌이라

저는 티타늄실버 프레임 + 베이지선쉐이드 + 모카시트 를 선택했어요

핑크 선쉐이드도 끌렸지만 둘째아이가 아들일수도있기때문에 

무난한 베이지로 선택했어요

드디어 집에 도착해서 조립하려고 다 꺼냈어요

처음엔 뭐가뭔지 몰랐지만 설명서를 차근차근 읽어보니

이건이거고 저건저거고 알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신랑없이 열심히 조립했어요

완성해놓으니 너무 이쁘죠?

핸들색상도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로즈골드프레임은 핸들색상이 달랐던걸로 기억합니다

브레이크 부분도 편하게 되있어서 좋았어요

주황색을 밟으면 브레이크걸리고 초록색을 밟으면 브레이크가 풀려요

오르빗 유모차추천 할만한 장점

1. 이쁘다

2. 엄마를 위한 컵홀더와 아이간식통

3. 360도 회전 및 눕는 각도조절가능

4. 편리한 브레이크

5. 좋은 서스펜션

얼른 이쁜유모차에 아기태워서 산책하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