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이런글을 벌써 쓰게될줄은 몰랐네용

결혼준비를 하면서 일단 청첩장을 고르고 싶었기때문에

여러 청첩장 업체에서 샘플을 이것저것 많이 받아봤어요

그래서 제가 최종적으로 고른 업체는 보자기카드입니다



보자기 카드는 일단 다른 업체들에 비해서

포장도 정성스럽게 해주시는거 같아요

다른곳은 그냥 종이안에 카드를 넣어서 주던데

보자기 카드는 이런 상자에다가 이쁘게 담아서 보내주십니다



상자를 열어봤더니 이게뭐지?

했는데 제가 뒤집어서 열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다시 똑바로 뒤집어서 열어봤습니다

네입클로버가 함께 있어요

이걸보니 어렸을적에 네잎클로버 찾아다니던 기억도 새록새록나고

행운이 저에게 찾아올것만 같은 좋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보자기 카드 담당자분이 이렇게 손글씨로 이쁘게 편지도 써주셨네요!



네잎클로버가 있는 종이를 꺼내보면 이렇게 샘플이랑 나뉘어서 들어있어요



이건 뭔지 모르겠지만 또 이쁜게 같이 들어있어요

샘플을 정말 세심하게 잘 만들어서 보내준다는 느낌을 또 한번 받게됩니다



감사장이랑 식권샘플이 함께 들어있네요

식권은 주문한 수량만큼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고하니

저희도 나중에 식권을 무료로 신청하려구요!



이렇게 제가 주문한 샘플들 목록이 쭉~~~있고

가격도 함께 표기되어있어요

왼쪽에는 샘플의 미니미가 있는데

모델명을 잘 모르겠으면 이걸로 보고 대충 아 이게 얼마구나~알수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많은 샘플들을 받았어요

최종적으로 제가 고른 청첩장은 여기에 없네요

보자기카드에서 이렇게 정성스럽게 샘플을 보내주신만큼

주문한 청첩장도 정성스럽고 이쁘게 만들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쁘다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시트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  (0) 2019.12.30
임산부 바디필로우 해피테일즈  (0) 2019.12.21
오르빗 G5 디럭스 유모차  (0) 2019.12.17
제주도 애월 풀빌라 사무이제주  (0) 2018.06.12
스타벅스 텀블러  (0) 2018.0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