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유명 호텔인 신라 켄싱턴 히든클리프를 찾다가
가격이 비싸서 이가격이면!
차라리 우리만의 공간이 있는 풀빌라가 좋겠다
싶어서 찾은 제주풀빌라 사무이 제주!!!



일단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숙소 전경입니다

​​​​​​​

부엌은 이렇게 생겼어요
식탁도 있고 냉장고도 있고 식기들도 너무 이쁜데 제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덴비 느낌났었는데 덴비제품은 아닌거같았어요



전기포트랑 토스트기도 있고 커피류 트윙스얼그레이 잼 버터도 있어요



냉동고에는 와플이랑 식빵, 각얼음이 있어요



냉장고엔 물, 우유2팩이 있었어요



그다음은 화장실!!
안이 엄청 깔끔해요 타월도 충분히 있구요
화장실도 넓어요


화장실에 있는 어메니티!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다 에트로제품이구요 향이 좋아요~
그리고 밖에 욕조에서 사용할수있는 입욕제도 주시는데 러쉬입욕제가 있어요!


테라스 밖으로 나가면 있는 풀장과 욕조!!!
안타깝게도 저희는 추워서 풀은 사용못하구
밤에 입욕제를 이용해서 스파는 했습니다

​​​



추가금액 2만원 내고 이용한 바베큐입니다!
고기랑 먹을건 저희가 애월 하나로에서 사왔어요
저기서 먹은 고기맛은 잊을수가 없네요ㅠㅠ



그리고 둘째날 저녁에 먹은 회!!!
회는 올레시장에서 포장해서 왔어요
고등어회랑 갈치회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딱새우회는 진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여기서 2박을 했는데 어메니티는 러쉬입욕제빼고는 다시 채워주시진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치약이 너무 작은데 아껴썼어요...
다음엔 치약이라도 새걸로 주심 좋겠어요
그리고 빵은 처음에 식빵3개 와플4개를 주셔서 그런지 새로 채워주지 않으셨고 우유랑 물은 새로 채워주셨어요!

다시 또 가고싶은 사무이 제주입니다!
나중에 제주도 가게되면 꼭 갈꺼예요 :)

'이쁘다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시트 브라이텍스 듀얼픽스2  (0) 2019.12.30
임산부 바디필로우 해피테일즈  (0) 2019.12.21
오르빗 G5 디럭스 유모차  (0) 2019.12.17
보자기카드 청청장 샘플 수령  (0) 2018.09.05
스타벅스 텀블러  (0) 2018.0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