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쁘다/BEAUTE

맥 칠리 / MAC CHILI

Yella 2017. 11. 14. 13:53

수지립으로 유명한 맥 칠리

얼굴은 수지가 아니지만 그래도

세상에 같은 색조는 없으니까

(핑계거리는 참 좋아요)

구입해 보았습니다!



칠리는 맥 립스틱 중에서도 매트한 라인이라서

앞에 MATTE LIPSTICK 이라구 적혀 있네요



칠리

CHILI

사실 친구에게 한번 선물해준적이 있는데

저한텐 안어울릴거같아서 안샀지만

다른사람껄 한번 써보니 어울려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참고로 일반 한국인 피부색입니다

친구는 약간 쿨톤에 가깝고

또 다른친구는 웜톤에 가까운데

둘다 잘어울리더라구요!




쭉~~ 꺼내보았습니다

약간 주황빛의 빨간색이라고 해야되나

가을느낌 물씬

단풍색같기도하구

그리고 이게 찾아보니까

맥 말린 장미빛립이라구 하더라구요

코트색중에 말린장미빛이 있는데

그거랑 똑같은지는 전혀 모르겠고요...;;;ㅋㅋㅋㅋ

가을이라 말링 장미빛립을 찾는도중에

일단 맥의 말린 장미빛이라길래 샀어요

다행이도 갖고있는사람이 있어서 테스트 하고 샀어요



의미없는 한번-두번-세번 그은거;;

다른 사람들은 차이가 확 나던데

왜 저는 차이가 안나는거죠...?너무 소심하게 그엇나요 ㅋㅋㅋ

손이 웜톤이라 그런가요


립에 바르면 립스틱도 그 사람 고유의 립색이랑 립스틱색이랑 합쳐지면서

발색이 되기때문에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웜톤 쿨톤 그런것도 안맞는거같아요

친구중에 누가봐도 쿨톤인데 맥 모란지가 정말 잘어울리거든요

모란지는 이효리님이 쓰셔서 웜톤립으로 유명한데 말이죠


저도 신기한게 핑크랑 오렌지립은 다 잘어울려요

또 코랄도 잘어울리구요;;


아 잘어울린다라기보단 안어울리진 않는건가 ㅋㅋㅋㅋ

어쨌든 맥 칠리 가을 립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