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속눈썹 연장을 꾸준히 하고 있어서 

마스카라를 사용할 일이 없지만

문득 언더를 바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전에 크리니크 래쉬파워를 썼을때 번짐이 덜했었던 기억도있고

눈 번짐이 심한 친구한테 마스카라를 추천 받았는데

친구도 마침 크리니크 래쉬 파워를 추천해주 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크리니크 래쉬 파워 마스카라

저는 직구를 해서 블랙과 브라운 모두 구입했어요

왼쪽이 다크 초콜렛 브라운이구요

오른쪽이 블랙

일단 브라운부터 먼저 꺼내 보았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마스카라네요

이런게 백화점에서 가격은 너무 비싸죠ㅠㅠ

저는 그래서 왠만하면 행사할때 직구를 합니다

브라운 개봉

사진에 브라운인지 잘 안잡히네요ㅠㅠ

폰이 똥폰이거든요

무려 아이폰5입니다

빨리 아이폰X로 바꾸고 싶네요

브라운을 손등에 그어보았습니다

부끄럽게도 제 손등의 털에 마스카라가 발리네요 ㅋㅋㅋㅋㅋ

밝은 갈색이라기보단

영어 이름이 dark chocolate 이였던거처럼

어두운 갈색이네용

아래엔 블랙을 발랐구요

두개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흐르는 물에 10초 동안 실험했더니

엄청 잘 씻기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래쉬파워는 미온수에 잘 씻기고

기름엔 반응을 안하는 제품이에요

그래서그런지 물에는 한없이 무너지는...

손으로 한번 쓱 했더니 완전 잘 씻기죠

마스카라 클렌징 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래쉬 파워 쓰시면 좋으실거같아요

특히 생얼에 마스카라 살짝해서 쌩얼이 이쁘시고싶으신 분들 추천!

아직 제눈엔 테스트를 안해봐서 나중에 해서 올리는걸로...

참고로 저는 래쉬파워를 언더에 바르려고 샀어요


'이쁘다 > BEAU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따움 브러쉬  (0) 2018.01.13
섬유향수 아우라 디즈니 미니/미키  (0) 2018.01.08
맥 칠리 / MAC CHILI  (0) 2017.1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