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다/VISIT

서산맛집 오색쌈밥

Yella 2019. 12. 31. 10:54

오리주물럭이 먹고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예전에 오리궁뎅이에서 먹었었는데(나중에 포스팅할예정) 맛은있었지만

가격대비 양이적어서 다른 오리주물럭집을 찾았어요

오색쌈밥은 쌈밥집인데 쌈밥과 함께 오리주물럭, 제육볶음, 삼겹살을 주문할수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오리주물럭2인분을 주문했어요

오리주물럭 1인분 가격은 11,000원이에요

공기밥 1,000원은 별도예요

남편이 쌈채소를 여러가지 싸서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는 오색쌈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쌈종류가 엄청 많이 나왔어요

아마 10종류는 되는거같아요

저두 오리고기에 먹고싶은 채소에다가 싸서 먹었어요

쌈채소는 유기농이래요 싱싱해서 밭으로 다시갈거같은 느낌

남편이랑 화장실 다녀왔더니 올려져있는 오리고기!

임신해서그런지 화장실을 너무 자주 다니네요ㅠㅠ

여기 있는 부추는 나중에 고기가 익으면 같이 넣어서

볶아먹으면 된데요!

부추는 오리주물럭에서 빠질수없는 짝꿍!

밑반찬들이에요~

조금 있다가 계란찜, 우렁된장, 우렁된장찌개가 나왔어요

남편이 쌈을 너무 좋아해서 저기 사진에 있는 쌈을 다 먹고도

쌈이 부족해서 상추만 더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많이 담아주셔서

배부른데도 상추2장씩해서 쌈싸먹었어요

사실 저희가 늦게 들어가서 저희만 밥먹고있어서 민망했어요 

그래도 꿋꿋하게 완밥하고 왔습니다

오리주물럭양념에 볶음밥을 못해먹은건 약간아쉽지만

나중에 또먹으러 갈꺼예요><

단골예약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