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보고 쿠폰의 유효기간이 다되어가고

신메뉴를 먹으면 별 2개를 더 준다기에

신메뉴를 먹게 되었어요

스벅 신메뉴중에 제일 비싼 오트 그린티 라떼를 주문했어요

화이트 코코 리스토레토랑 고민을 수십번하다가

골랐어요 ㅎㅎㅎ

출근시간에 찾아서 가려고

스타벅스 어플로 사이렌오더를 했어요

사이렌오더 진짜 편한거같아요!

스타벅스 공홈에서 가져온

오트 그린 티 라떼 이미지입니다

가격은 6,100원이에요

위에 하얀건 밀크폼입니다

오트 밀크의 고소함과 그린 티의 담백한 조화! 
행운 가득 네잎 클로버와 함께 새해에 건강함과 행운을 가득 담은 오트 그린 티 라떼를 즐겨보세요.

라고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있더라구요ㅋㅋㅋ

제가 주문한 오트 그린티 라떼 아이스와 핫

밀크폼 많이 달라구하고

그린티 파우더 한번 더 추가했어요

그리고 우유양도 많이 달라고 했구요

색깔이 엄청 진하죠?

그만큼 맛도 진했어요 ㅎㅎㅎ

맛은 그린티라떼에 미숫가루 섞은맛이에요 ㅋㅋㅋㅋ

저는 원래 미숫가루를 좋아해서

두개 섞어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가져오는길에 다 없어져버린 밀크폼 ㅠㅠ

아이스가 저런데 핫은 더 없어졌겠죠...?

밀크폼의 흔적은 사라지구

네잎클로버만 남았네요

오트 그린티 라떼 저는 맛있었는데

호불호가 갈릴거같아요

그리고 오트밀크가 걸죽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거같아요

저는 음료 걸죽한거 좋아해서리 ㅎ.ㅎ

신메뉴 마시면 별 2개 더 주는 이벤트 1월 17일까지니까

그전에 가셔서 별적립두 더 많이 하세용

저도 그전에 또 가서 다른 스벅 신메뉴를 먹거나

오트 그린티 라떼를 한번 더 마실거 같아요


'맛있다 > VIS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림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  (0) 2018.01.26
서울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  (0) 2018.01.18
포항 카페 미하스 Mijas  (0) 2018.01.05
포항 시내 맛집 뚝배기이탈리아  (0) 2018.01.04
포항 맛집 할배돌곱창  (0) 2018.0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