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포항에 내려갔는데

부모님이 자주가시는 할배돌곱창에 갔어요

아니 왜 저를 이제야 여기에 데려왔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이런곳을 계속 둘만왔었다니...

드디어 할배돌곱창에 왔어요

입구에 보니까 이렇게 사리를 주신다기에

인스타에 올려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블로그 포스팅은 어차피 할꺼지만

금방 포스팅해서 보여주진 못하잖아요ㅠㅠ

할배돌곱창 메뉴입니다

소곱창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그것도 소곱창이 한우인데요

서울에선 절대로 볼 수 없는 가격이죠

똑같은 가격이라두 소곱창 양이 적거나

수입소곱창이겠죠

밑반찬으로 나오는 물김치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서 리필리필

깍두기도 주시는데 깍두기는 저희 입맛엔

달아서 물김치를 많이 먹었어요

드디어 곱창전골이 나옵니다

곱창전골 3인분입니다

야채도 많고

고기도 많고

당면이랑 떡은 기본사리로 들어가요

곱창전골 동영상입니다

비주얼 ㄷ ㄷ ㄷ

인스타에 찍어올리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

동영상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보면서 또 먹고싶네요ㅠㅠ

동영상을 캡쳐해봤는데 화질이 구지네요...

동영상으로 보는게 훨씬 맛나보여요

인스타에 동영상올려서 받은 우동사리!!!

이것도 먹다가 생각나서 찍었어요

원래는 우동이 이것보다 더 많았어요 ㅋㅋㅋ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을 2인분 시키려다가

1인분을 시켰는데

1인분 하길 잘했어요

밥양도 많아서 1인분이 다른데 1인분이랑 달라요

밥을 공기밥 공기에 한가득 채워넣어 놓으시는거 같아요

볶음밥 제가 진짜 좋아하는데요

배불러서 남겼어요ㅠㅠ

지금 같아서는 다먹을수 있을거같은데...


우리 엄마아빠는 왜 이제서야 저를 여기에 데려왔는지...

포항에서 곱창이라는걸 저는 처음 먹어봐요 ㅋㅋㅋㅋ

나중에 포항에서 곱창을 먹고싶으면

꼭 여기 갈꺼에요

나중에 곱창전골 드시고싶으시면

죽도동 할배돌곱창에 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