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핫한?영화 신과함께를 보려고

시내에 갔는데 영화시간이 8시여서 저녁을 먹기로했어요

엄마가 파스타를 먹고싶다고 하셔서

간 뚝배기이탈리아!

예전엔 뚝배기 이탈리아가 지금은 영일대인 북부해수욕장에도 있고

시내에도 있었는데

최근엔 안가봐서 영일대에도 여전히 있는지 모르겠네요

영일대 뚝배기 이탈리아는 창가자리 앉으면 뷰도 엄청 좋아요

예전의 뚝배기 이탈리아를 생각하고 간

시내 뚝배기이탈리아


일단 주문하는 시스템이 달라졌어요

예전엔 직원분이 직접 자리에 오셔서

주문을 받으시고 먹고 나갈때 계산을 했는데

여기는 메뉴를 고르고나서 카운터에 직접가서 주문을하고

선불을 해야되더라구요

뚝배기이탈리아 메뉴입니다

메뉴는 예전이랑 크게 다른게 없는거 같아요

저희는 까르보나라, 마리나라, 마르게리타 피자 주문했어요

그리고 또 바뀐점!!!

셀프바가 생겼어요

밑반찬, 물, 수저 등을 셀프로 가져가야돼요

예전이랑 진짜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거같아요...

분위기는 바뀌어도

맛은 제발 똑같기를

마르게리타 피자가 드디어 나왔어요

직접 화덕에서 구워서 나오기때문에

엄청 따뜻하답니다

드실때 조심해야돼요

바로 구워져서 나와서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저는 주문한 3개 메뉴중에

마르게리타 피자가 젤 맛있었어요

나갈때 보니까 도우도 직접 반죽하시더라구요

마르게리타 피자는 예전에 이태리가서도 먹었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태리에 뒤지지않는 맛이였어요

이태리는 토마토소스랑 치즈가 진짜 아낌없이 들어갔고

여기는 도우가 얇고 담백하고

둘다 맛있어요!

리조또 마리나라

색깔이 빨간만큼 약간 매콤해요!

그리고 해산물이 들어갔어요

느끼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드시는걸 추천해요

리조또라서 밥 사이사이에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가서

밥을 한술 뜨면 치즈가 쭉쭉 늘어나요

그리고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는 맛이 없을수가 없쥬?

아빠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엄마는 파스타가 드시고싶다고 그러셨으면서

저랑 똑같이 마르게리타 피자가 제일 맛있다고 하셨고

아빠는 까르보나라가 맛있다고 하셨어요


포항 시내에서 파스타나 피자 드시고 싶으시면

뚝배기 이탈리아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뭘 시키시든지 평타는 칠꺼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