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아서 바꾸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드디어 제가 그걸 해냈습니다

겨울한정판음료 3잔 + 일반음료 14잔
총 17잔!
마시면 주는데 여기저기 쿠폰 동냥하구
저도 역대급으로 스타벅스에 돈을 쏟아부었어요

그덕분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17개와
맞바꾼 스타벅스 다이어리!
저는 데일리로 사용할수있는
레몬색으로 했어요
데일리는 민트, 레몬인데
레몬이 휴대하기 편할거같아서
레몬으로 했어요
전엔 큰걸로만 계속 바꿨었는데 생각보다 무거워서 잘 안들고 다니게 되더라구요ㅠㅠ


사이즈가 이렇게 작아요
제손크기 만한거같아요


레몬색 파우치도 같이 줍니다
레몬색은 사이즈가 작은만큼 파우치도작아요
큰다이어리는 그만큼 파우치도 커요​


뒷면엔 이렇게 되어있어요
아직 비닐을벗기기전이라 반짝반짝하네요​


옆엔 스타벅스라고 적혀있어요​


비닐을 벗겼어요
사실 아쉬운게 아랫쪽에 흰색부분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점이에요
그냥 온통 레몬색이 더 이뻤을거같은 느낌
예전 다이어리들은 풀컬러였었는데
요번엔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요렇게 만들었더라구요​


안에 이렇게 달력이있구요​


데일리로 적을수있는 부분인데요
여기는 일기랑 가계부랑 한꺼번에 적기 좋을거같아요​


월별 스케줄표도 있어요

작은만큼 가방에 쏙 넣어서 잘 들고다닐거같아요
파우치 없이 들고다니면 때가 타겠지만
휴대성이 좋을거같아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모두들 열심이 프리퀀시 모아서 품절전에 갖고싶은 색상으로 바꾸길 바랍니다!


그리고 보고 쿠폰도 세장들어있어요:)

'맛있다 > VIS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정 키쉬미뇽  (0) 2017.12.20
스타벅스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0) 2017.12.19
홍대 닭갈비 빤닭빤닭  (0) 2017.12.17
신촌 곱창무한리필 돌격곱창앞으로  (3) 2017.12.15
당산 술집 당산살롱  (0) 2017.1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