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다/VISIT

당산 술집 당산살롱

Yella 2017. 12. 13. 17:27

당산 술집인 당산살롱에 가봤어요

밖에서 맨날 저기 뭘까 했었는데

드디어 어제 방문했습니다

항상 사람들이 끊이질 않더라구요

당산살롱 메뉴판을 한번 구경해볼까요

우리의 첫번째 안주 통문어튀김!

문어를 먹기좋게 열심히 잘라줘요

문어 잘못튀기면 질긴데 여기 사장님은 문어를 아주 적당히 익혀주셨어요

질기지않고 쫄깃한 식감에 겉은 바삭바삭하게 튀겨주셔서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유자소스에 야채가 아삭아삭 정말 싱싱했어요

소스는 생활맥주에서도 주는 소스랑 맛이 똑같은데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어요

타르타르 소스랑은 조금 다른거같은데...

같이 주문한 아사이 병맥주!

아사이 잔도 세트로 주셨는데 잔이 넘나 귀욥...

클라우드 생맥도 같이 주문했어요

근데 아사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두번째 안주 새우 팬네그라탕!

안에 새우도 많이 들어있구

펜네도 많고

치즈도 많고

다 많아요!

가격이 쪼~금 있는편이지만 양이 혜자입니다

맛두 있구요!!!

세번째 안주 새우탕

안에 새우가 진짜 큰게 들어있구요

새우젓인지 모르겠지만 새끼 새우들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국물이 진짜 끝내줍니다

얼큰 시원해요

이건 진짜 소주안주용이에요

저흰 비록 맥주를 마셨지만...ㅋㅋㅋ

저희가 많이 먹어서 그런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샐러드!

위에 아보카도가 올라가있구 밑에는 야채가 한가득

이것도 역시 양은 혜자입니다

새우 하나 까서 찍었어요

귀찮아서 안까먹으려다가 새우가 크길래 까먹었는데

맛있어서 두마리 까먹었어요


당산에서 술집 가실꺼면 여기 추천드려요!!!

안주 가격이 쫌 비싼거같기도 하지만 양이 그만큼 혜자이기때문에

전혀 네버 안비싸요

비싸고 맛없고 양도 없는 그런 술집이랑 달라요

그리고 기본안주로 나쵸도 주시는데 저희는 몇번이나 리필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당산살롱메뉴 하나하나 다 정복할 예정입니다


근데 이렇게 잘먹고 옷을 입다가 옷에 컵이 걸려서 컵을 하나 깨먹었어요ㅠㅠ

사장님 죄송해요...자주 갈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