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친구랑 강남 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지금 프로모션 진행중이라 신메뉴를 먹으면 별두개를 더 줘서 스벅 신메뉴인 스노우돌체라떼를 주문했어요!
별두개 더주는 프로모션은 12/12 까지입니다


저는 어제 스노우맨 초콜렛을 먹었는데 이제 스노우맨이 소진되서 화이트초콜릿컬을 올려준데요ㅠㅠ
그냥 초콜렛 큰덩어리를 올려주는게 단가가 올라가니까 안주는게 아닌가싶네요
요즘 신세계 스타벅스가 박해졌거든요​


그래서 바뀐 스노우돌체라떼는 이렇게 주나봐요​


친구는 스노우돌체라떼 핫을 주문해서 그런지
스노우맨이 사라졌네요
친구가그래서 제스노우맨을 탐내더라구요 ㅋㅋ​


제가 주문한 아이스 스노우 돌체라떼!
사실 제껀 카라멜 시럽도 추가했어요
더 맛있어 보이죠?​


돌체라떼를 마시면 배변활동이 잘되서
관장라떼라고 하던데 저도 관장될까 생각했는데
하루가지나도 소식이 없네요
저한텐 관장라떼가 아닌가봐요 ㅋㅋㅋㅋ

12일이 지나기전에 한번 더 스타벅스에 방문해서 별사냥을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