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배대지에 포스팅에 이어서

마시모두띠 직구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마시모두띠 자라계열이지만 가격도 비싸고 그만큼 퀄도 좋아요

자라는 너무 퀄이 떨어지죠ㅠㅠ

국내가 보다 저렴하게 사는 마시모두띠 스페인 직구 시작할께요


1. 우선 마시모두띠 스페인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s://www.massimodutti.com/es/en/


2. 회원가입

오른쪽 상단에 있는  Login을 클릭하시면


CREATE ACCOUNT를 클릭해주세요

아래에 빨갛게 체크한건 하셔야되구

밑에있는거는 마시모두띠에서 뉴스레터 받을꺼냐는 내용이여서

체크하셔도되고 안하셔도됩니다

저는 안받는걸로 하고 CREATE ACCOUNT 했습니다


3. 장바구니 담기

장바구니 담는건 너무 너무 쉽죠??


4. 주소 입력 및 결제하기

우선 장바구니 들어간다음에

PROCESS OREDER를 클릭해줍니다

배대지로 배송을 받아야하기때문에 Standard home 을 클릭해주세요

그다음 주소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 저는 이미 주소를 등록해버려서

CHANCE ADDRESS인데 아마도 - ADDRESS라고 나오면 그걸 클릭하시면

아래에있는 창이떠요

제가 이용하는 에어카트 주소입니다

지금은 에어카트가 없어지고 

포스트고로 바뀌었으니 포스트고를 이용하시면

포스트고공홈에있는 스페인 주소로 바꾸세요


스페인배대지 추천 바로가기


전화번호 아래부분은 배대지에서 주는 개인 사서함 번호이니

그걸 복사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SAVE 클릭후


CONTIUE 합니다


카드 정보를 모두 입력해주시고 CONTINUE 눌러주세요

그다음 창에서 스크롤 쭈~~욱 내려주시면

빨간부분 체크해주시고

AUTHORISE PAYMENT 눌러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완료된 주문서는 메일을 통해서 볼수있구요

메일을 토대로 다른 배대지에 신청서를 작성하시면되구



저는 이렇게 한국 매장가 40만원에 육박하는 자켓을 100유로정도에 구입했구요

배송비도 얼마나 나올진 모르겠지만 하게되면 그래도 반값이하에 사는겁니다





'직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로 직구 하는방법  (0) 2019.11.30
스페인 직구 배대지 추천  (0) 2019.11.26
미국 직구 배대지 추천  (0) 2019.11.26
스페인직구 배대지 추천  (0) 2019.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