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다/VISIT

당산 맛집 피셔바

Yella 2018. 2. 6. 13:11

피셔바가 이전하기 전부터 알고있었지만

갈기회강 없어서 안가고 있었는데

드디어 당산 피셔바에 갈일이 생겨서

갔어요!

전 해산물을 진짜 좋아해서 기대를 엄청하고 갔어요


피셔바 가격은 기본 18000원

스페셜 30000원입니다

저희는 기본 2인을 주문했구요

코스로 쭉쭉 나와요

식전 샐러드!

샐러드를 먼저 먹고 있으면 이것저것 가져다 주십니다

밑반찬

처음 나온건 방어회!

회가 큼직하고 두툼해서 맛있어요

역시 회는 씹는맛도 있어야돼요

그리고 나온 문어숙회와 참돔

숙회도 맛있고 참돔은 겉만 살짝 익혀서 속은 회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이 세가지 모두 리필이 가능하다는점~

사장님 인심이 엄청 후하십니다

그래서 여기 장사가 엄청 잘되나봐요

어디 음식점이든 사장이 인색하면

장사도 잘안되는거 같아요

여긴 사장님이 좋아서 오던사람이 계속 오고 또 입소문타고

손님이 엄청 많아요

그리고 이름모를 생선튀김1

꼬막과 생선조림 다시마

생선조림도 맛있어요

살이 엄청커서

이게 갈비찜인가 싶었는데 생선이였어요 ㅋㅋㅋ

미역국도 주십니다

이름모를 생선튀김2, 3

그리고 이거 진짜 아무것도 아닌거처럼 보이는데

밥이 너무 맛있어요

젓갈이랑 밥이랑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밥보다는 반찬을 더 좋아하는데

이 밥은 계속 넘어가더라구요

배불러도 싹~다먹고 문어 숙회랑 참돔이랑 리필해서 더먹었어요 ㅋㅋㅋ

해산물이 코스로 쭉쭉 나와서 좋구요

스페셜도 나중에 먹어보고싶네요ㅠㅠ


당산에서 횟집 찾으시면

정말 정말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