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에게 선물 받은 아이리버 휴대용 칫솔 살균기예요!

원래 회사에서 그냥 칫솔에 뚜껑 씌워서 보관했는데

살균기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어떤 살균기던 상관없어요!ㅋㅋㅋ

아이리버 예전에 엠피쓰리회사로 유명했는데

요즘 엠피쓰리를 다 안쓰니까ㅠㅠ

이런걸루 제품을 만드나봐요

아직 아이리버 충전기 바디라고 그래야돼나

몸통부분 잘 사용하고있는데

아이리버가 제품은 튼튼 하게 잘 만드는거같아요

일단 저는 포스텍에 다니는 친구에게

선물을 받은거라 앞에 포스텍 로고가 뙇!

뒤에 있는 설명인데

건전지도 사용가능하고

USB 케이블에 꽂아서 사용가능해요

저는 건전지가 없어서 그냥 USB케이블 사용해요

빈건전지 넣어서 충전도 되나 싶었는데

그것까진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근데 건전지가 확실히 편해요 ㅋㅋㅋ

이렇게 유에스비 케이블 연결하는 곳이 있어요

구멍에다가 딱 연결시키면

칫솔 모쪽에

살균기가 켜져서 파란불빛이 들어와요

이부분이 칫솔 머리가 오는 부분인데

통풍이 잘 되게 생겼어요

이부분은 분리도 돼서

나중에 세척도 할수있구요

열면 안에 거울도 있구요

저기 하얀고리 부분에 칫솔을 끼우면 돼요

윗부분에 작은 네모부분에서

파란색 불빛이 나와요

밑에 이부분이 그냥 있는거 같죠?

근데 아니에요

안에 유에스비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버리면 안돼요

참고로 제친구는 있는줄 모르고

그냥 버렸데요 ㅋㅋㅋㅋㅋ

저는 그 소리를 듣구 안버리고 바로 유에스비 케이블을 꺼냈죠


칫솔살균기 휴대하기도 편하고

안에 건전지 넣어서 사용하면 되고

좋아요!!


'이쁘다 >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 에어팟 사용법  (1) 2017.11.17
댓글